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해당 증상은 저희 A/S 센터에서 검수를 해야 더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희 A/S 센터에서 회수하여 고객님의 제품을 검수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아울러 해당 내용으로 문자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제품 문의 ※
아래의 내용을 적어주시면 정확한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 문의 상품 : 펄케어갈바닉
- 이름 : 조재연
- 전화번호 : 01093147392
- 구매 채널 : 네이버
- 주문 날짜 : 1-2년전쯤
- 문의 내용 :
충전이 안되요
통화연결이 너무 안되네요..
한 번 고쳐서 사용했는데 또 충전이 안되요.. ㅜ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