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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Q.

[운영관리]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구매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상품문의][펄케어IPL] 전원은 들어오지만 충전 완료 표시등이 점등되지않아요.

A. 점검 표시등이 점등이 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10초가 지나도 충전 완료 표시등이 점등하지 않으면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시기 바랍니다.
오랜 시간 사용하셨다면 전원을 OFF 하고 30분 정도 기기를 식혀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문의] [펄케어IPL] 점검 표시등이 점등됐어요.

A. 카트리지 장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뒤쪽 AC전원 스위치를 OFF하고 카트리지 장착을 확인한 다음 전원을 다시 ON으로 해주세요.
Q.

[운영문의] 어디서 구매 가능한가요?

A. 펄케어 공식몰,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경우 구매처 개설 예정입니다.
Q.

[운영문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A. 펄케어 고객센터는 항상 고객님의 불편한 점을 도와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말씀을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입니다.

PEARLCARE CS manager 가 친절하게 한분 한분을 상담해 드립니다.

02-6394-7000 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Q.

[입금문의] 입금을 많이 했어요.

A. 1) 초과된 금액이 5천 원 이하일 때는 고객님의 따로 언급이 없을 시엔 동봉 또는 적립으로 처리됩니다. 5천 원 이상은 환불 처리되며 환불계좌 게시판에 꼭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2) 초과된 금액 5천 원 이하 금액이라도 환불받고자 하시면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꼭 남겨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 계좌는 저희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3 )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 진행이 됩니다.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주문하신지 1주일이 지난 경우입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PEARLCARE 고객센터(02-6394-7000)로 전화 주시면 배송 진행해 드립니다. 배송 진행이 되지 않을 땐 고객님께 연락드려 환불 또는 적립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처리 가능합니다.
Q.

[입금문의]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A. 입금 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 전 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 완료되어 배송 준비 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1:1 고객상담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 PEARLCARE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 상태는 "발송 준비"이라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Q.

[입금문의] 입금 전/ 입금 후 취소하고 싶어요.

A.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PEARLCARE 고객센터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빠른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담 전화 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Q.

[반품/교환문의] 반품/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A. 교환 택배비는 2,500원입니다. 금액은 온라인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부득이한 경우 동봉)
택배는 꼭 로젠택배(1588-9988) 택배 착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혜음로 509-47
타 택배 이용 시엔 고객님 부담입니다.
Q.

[반품/교환문의]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 (교환/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고,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 시,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에 반품을 신청하셔야 하며,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반품 비용은 당사(펄케어)에서 부담합니다.

교환/반품 시 받으신 제품, 교환/환불 사유, 주문정보(이름, 전화번호)를 A4용지에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내용 기재는 주문하실 때 주문 내용과 이름, 전화번호가 일치하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송 준비를 마치신 후 로젠택배(1588-9988)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반품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혜음로 509-47

반품하실 경우는 카드나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은 부분환불(국민은행카드는 제외)이 되므로 배송비를 온라인 입금하시거나 동봉은 안 하셔도 됩니다. 환불금액에서 차감하고 지급됩니다. 무통장 환불은 계좌명, 은행, 계좌번호를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고객님의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주문하실 때 주문자나 입금자명으로 환불계좌를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 이용 시엔 꼭 선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Q.

[배송문의] 배송 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A.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 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젠택배(1588-9988)에서 픽업하여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중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8~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배송문의] 언제 배송되는지 궁금해요.

A. 영업일 기준 오후 12시 이전에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선 당일 출고가 가능하며, 그 외의 주문 건에 대해선 익일 날 출고됩니다.(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 수령일은 출고일로부터 1~3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상품문의] 사용 후에 붉은 홍반이 올라와요.

A. 최초 사용을 하거나 오랜 기간 TERM을 가진 후 사용 시 피부가 붉게 올라오는 것인 ‘명현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명현현상이란 치유 과정에서 몸이 회복하기 전 한번 안 좋은 쪽으로 이상 반응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명현현상이 사람에 따라 2일 ~ 최대 7일 지속될 수 있지만 호전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불편하시다면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여 전문의와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Q.

[상품문의]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에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임신 중이나 모유 수유 중이실 경우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해주세요.
Q.

[상품문의] 가족 등 여러 사람과 함께 사용하고 싶습니다. 위생관리는 어떻게 하면 좋나요?

A. 본체 뒤의 AC 전원 스위치를 OFF 시킨 후 전원코드를 분리하여 보드라운 천 등으로 가볍게 먼지나 오염물을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브 부분은 반드시 필터 부분을 청소하여 주세요. 물로 희석한 중성 세제 또는 알코올을 부드러운 천에 묻혀 램프 유리면에 붙은 이물질을 천천히 닦아낸 후 마른 헝겊 등으로 가볍게 닦아내고 건조해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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