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케어 고객센터입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본품 및 카트리지를 저희 A/S 센터에서 검수해야 할 거 같습니다.
저희 펄케어 A/S 센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본품 및 카트리지를 동봉하여 저희 A/S 센터에 보내주시면 확인 후 검수하여 문제가 있는 부분은 A/S 진행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고객님 성함, 주소, 연락처, 증상 사유를 간략하게 적어서 박스 포장 시 함께 동봉해주시면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증상 기재 후 센터에 [비용 청구 시 사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라고 기재하시면 비용 안내받고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펄케어 A/S 센터 >
· 주소: 경기도 부천시 산업로 7번길 21 일우빌딩 10층 일우전자
· 연락처: 02-839-2011
주소랑 연락처도 같이 전달해 주시면서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지 1년 이상 되셨기에, 유상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재 A/S 접수를 위해 고객님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구매이력 캡쳐본(구매 스토어, 구매일자 포함), 구매자명, 연락처, 주소를 전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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