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FAQ

FAQ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문의]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작성자 펄케어 공식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3 17:0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4
입금 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 전 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 완료되어 배송 준비 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1:1 고객상담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 PEARLCARE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 상태는 "발송 준비"이라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구매 및 대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요청사항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 02-6394-7000
  • 운영시간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