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FAQ

FAQ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교환문의]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펄케어 공식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3 17:0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1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 (교환/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고,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 시,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에 반품을 신청하셔야 하며,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반품 비용은 당사(펄케어)에서 부담합니다.


교환/반품 시 받으신 제품, 교환/환불 사유, 주문정보(이름, 전화번호)를 A4용지에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내용 기재는 주문하실 때 주문 내용과 이름, 전화번호가 일치하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송 준비를 마치신 후 CJ대한통운(1588-1255)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1, 현대드림타워 213호


반품하실 경우는 카드나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은 부분환불(국민은행카드는 제외)이 되므로 배송비를 온라인 입금하시거나 동봉은 안 하셔도 됩니다. 환불금액에서 차감하고 지급됩니다. 무통장 환불은 계좌명, 은행, 계좌번호를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고객님의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주문하실 때 주문자나 입금자명으로 환불계좌를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 이용 시엔 꼭 선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구매 및 대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요청사항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 02-6394-7000
  • 운영시간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