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FAQ

FAQ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문의] 배송 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펄케어 공식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13 17:01: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5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 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젠택배(1588-9988)에서 픽업하여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중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8~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구매 및 대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요청사항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 02-6394-7000
  • 운영시간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